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집
    생활정보 2021. 9. 14. 18:15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집

    벌써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코로나로 인하여 요즘 명절은 명절 답지 않은 기분이 드는데요, 저는 2021년 올해 추석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로 건강한 추석 보내기에 동참을 하려고 합니다. 저뿐만 아니라 코로나로 인하여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나 친지들을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분들이 많을것으로 예상 됩니다.

    2021년 추석에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분들에게 아쉬운 마음으로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세지로 추석 인사말 문구를 보내는건 어떠실까요? 다들 한마음처럼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고 계실텐데요 마음을 담아 추석 인사말을 건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합시다.

    추석 인사말을 보낼때에 똑같은 추석 인사말을 보내는것 처럼 보여 받는사람에게 불쾌감을 줄수도 있는데요, 단체문자처럼 느껴지게끔 보내거나 하면 그럴수도 있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추석 인사말 문구를 보낼때에는 받는분의 이름이나 직함 등을 넣어 보내는것이 좋은 방법 같습니다.

    같은 문자이더라도 유치원 선생님이나 은사님께는 XXX반 유치원 선생님 하며 추석 인사말 문구를 보내면 특별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

    2021년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집

    어느새 수확의 계절인 가을이 찾아 왔습니다. 결실의 계절과 함께 찾아온 한가위 모든분들의 가슴에 정겹고 즐거운 시간으로 물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결실의 계절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음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보름달처럼 풍성함이 넘쳐나고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가족과 함께 행보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풍요로운 한가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하여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하진 못하지만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멀지만 가까운 고향길 안전운전하시고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중추가절 (仲秋佳節) 버금 중, 가을 추, 아름다울 가, 마디 절로 음력 팔월 보름의 좋은날로 추석을 달리 이르는 말입니다.

    중추가절 (仲秋佳節)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보름달처럼 넉넉한 우리 민족의 명철 추석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한가위 밝은 보름달처럼 추석 연휴동안 행복이 넘쳐나길 바랍니다.

    이번 추석 연휴 역시 코로나로 인하여 부모님과 친척들을 만나뵙기 어렵지만 추석을 맞이하여 감사의 추석 인사말 문구를 보내는 시간을 가시며 따뜻한 마음이라도 나누어보세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이번 추석에도 코로나로 인하여 찾아뵙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코로나가 종식되어 얼굴보며 안부를 전하는 날이 빨리 오길 바랍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한 근심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편히 쉬어가는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한해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코로나로 힘들었던 일들은 잠시 잊어버리고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한가로운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직접 찾아뵙고 추석 선물세트나 인사를 드리지는 못하지만 추석 이미지나 추석 인사말 문구 정도는 쉽게 보낼 수 있으니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집 확인하셔서 감사의 인사말 전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속도로 교통상황 cctv 실시간 정보  (0) 2021.09.14
    추석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0) 2021.09.14
    빙부상 빙모상 뜻  (0) 2021.05.18
    2021년 6월 손없는날 달력  (0) 2021.05.17
    집행유예란 뜻  (0) 2021.05.1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