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 가격
    생활정보 2021. 1. 8. 20:14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 가격

    주위에 흔히 볼 수 있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와 가격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얼마전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 중 실키롤케익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익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고 해서 실키롤케익 증정 이벤트도 했었던 거 알고 계신가요?

    파리바게뜨 실키 롤케익은 부드럽고 푹신푹신한 스폰지 케이크에 고소한 버터크림이 적당하게 올라가 있고, 건포도가 조금씪 들어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파리바게뜨 케이크 종류 가격 확인하기

    파리바게뜨 케이크 종류와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은 위 링크 확인해보세요!

    요즘 배달 어플에서도 할인이나 쿠폰을 많이줘서 주위에 선물할 겸 저도 바리바게뜨 롤케익을 자주 사는편이에요. 가격도 좋고 맛도 평균 이상은 하는 것 같아서요.

    저는 누군가에게 선물할일이 있다면 파리바게뜨 롤케익 추천할게요! 요즘 어플 할인도 다양하니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선물 할 수 있어 좋거든요.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는 명가명품 제주 말차 카스테라, 제주말차 롤케익, 애플망고 롤케익, 콰트로 치즈 파운드, 듀엣 롤케익, 실키 롤케익, 진 카스테라, 딸기 바나나 롤, 카페모카 롤케익, 우리벌꿀 카스테라, 정통 파운드 케익, 제주 한라봉 롤케익, 호두 파운드 케익, 블루베리 듬뿍 롤케익, 산딸기 듬뿍 롤케익, 유자 파운드 케익 등이 있습니다.

    위 안내 된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는 매장마다 재고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파리바게트 매장에 롤케익 종류와 가격은 거의 같은걸로 알고 있는데, 가끔 특이매장 병원 등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은 가격이 조금 상이할수도 있기 때문에 위 사진에 나온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 가격은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여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현경장 뜻과 유래  (0) 2021.01.08
    인과응보 뜻  (0) 2021.01.08
    소주 가격 (참이슬, 처음처럼, 이마트)  (0) 2021.01.05
    도미노피자 메뉴 가격  (0) 2021.01.05
    이삭토스트 메뉴  (0) 2021.01.05

    댓글

Designed by Tistory.